캐논 포토콘서트 선정


완전히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매일 영하권을 넘나드는 날씨, 서울에서의 첫 번째 겨울은 제게 너무나도 혹독합니다.

옷을 껴입어도 춥기만 하고ㅜㅜ 멀리서 학교를 통학하는 게 아님을 정말 다행이라고 매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이 있어 블로그에 자랑(!)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캐논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2주에 한 명씩 아마추어 사진가를 선정하고, 사진들을 소개하는 코너인 제 63회 '캐논 포토콘서트'에 선정되었습니다.

공모전에 이어 이런 행운이 겹쳐 정말 좋았고, 사진을 찍는 데서 큰 보람을 느끼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 68회 포토콘서트는 오른쪽 링크를 타고 가 주세요^^  http://ci-blog.tistory.com/1998


올해 8월, 블로그 방명록을 통해 캐논 포토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지 처음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블로그의 방명록은 잘 확인하징 낳던 까닭에 무려 3주가 지난 후에야 캐논 측에 연락을 보내게 되었습니다ㅜㅜ 그렇게 기다리다 9월에 다시 참여가 가능하다는 연락을 받았고, 우여곡절 끝에 오늘인 12월 12일 63번째 주인공으로 뽑히게 되었습니다.

총 15장의 사진을 게시했고, 서울 야경을 테마로 "불빛으로 수놓은 서울의 밤 - 야경과 함께한 1년"이라는 제목으로 원고를 작성해 오늘 글이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멋있고 간지나게(!) 쓰려고 노력했지만 고등학교 때부터 수학 과학만 배워서인지 글솜씨가 부족해 쓰기 어렵더군요. 


다음은 블로그에 게재된(이라고 쓰고 사실 있는 말 없는 말 다 쥐어짜내어 쓴ㅋㅋㅋ) 소개글 중 일부입니다.


----------------------------------------------------------------------------------------------------------------------------------

Photo-graphy, 사진은 빛을 그리다는 뜻을 가집니다. 바쁜 삶 속에서 우리가 흔히 지나칠지도 모르는 멋진 순간들을 시시각각 포착하고, 그 순간의 아름다운 빛들을 사각형의 프레임 안에 보여주는 것이 사진의 매력이 아닐까요. 멋진 불빛으로 수놓은 서울의 밤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만약 누군가에게 서울을 소개한다면 아름다운 고궁, 한강의 유려함, 빛나는 도시 풍경 이렇게 세 가지를 고를 것입니다. 각각의 테마별로 5장씩 총 15장의 사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2주간 캐논 페이스북 페이지에 소개도 되고, 캐논 상품과 함께 사진이 인화된 대형 액자도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ㅜㅜ 이런 행운이... 캐논 감사합니다 열심히 찍을게요. 

포토콘서트 선정된 몇십 명씩 모아서 내년 중에 압구정 캐논플렉스에서 전시도 한다고 하니 정말 뿌듯합니다! 


겨울이라 사진 찍기 춥고, 기말고사 때문에 바쁘지만 1월이 되면 또 다시 사진이라는 취미 활동을 위해 열심히 돌아다녀야겠습니다^^

어서 12월이 끝났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rackback 0 Comment 2
  1. CrazyPooh 2014.12.14 20:57 address edit & del reply

    캐논 페이스북 보다가 낯익은 사진이 떠서 봤더니 한솔님 사진이더군요. ㅎㅎ
    정말 축하 드립니다. ^^

    좋은 작품들 한데 모아서 보니 더 멋지네요. ^^

    • Hansol Oh 2014.12.16 18:42 신고 address edit & del

      감사합니다^^ 이런 행운이 찾아와서 저도 기쁘네요. 추운 날씨 조심하시고 남은 한 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prev 1 2 3 4 5 6 ··· 15 next